fluorF's Laboratory

go to the main page

웹사이트 소개

Introduction of the website

fluorF 소개

Introduction of fluorF

새로운 소식

News

하루 이야기

Daily essay

Articles

사진첩

Album

방명록

Guestbook

facebook_fluorF twitter_fluorF youtube_fluorF linkedin_fluorF pinterest_fluorF

방명록

Guestbook

글 수 369
  • Skin Info
비밀글 입니다.

좋은 글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가끔씩 들어와서 종교개혁 분야에 대해 쓰신 것 참고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fluorF
댓글
2019.09.19 22:12:43

감사합니다! 제 미천한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성수야 안녕! 화학부 동기 빈나야. 오랜만인데 잘 지내고 있니?


좀 뜬금 없긴 하지만, turnip에 대해서 검색하다가 2016년 10월 19일에 네가 남긴 일기를 구글에서 찾게 되어서 오랜만에 들어와보게 되었어. 난 지금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포닥 생활 중이란다. 

10년도 훌쩍 넘게 이 공간을 유지해오면서 꾸준히 기록을 남기다니 정말 멋지다고 생각해. 네 안양에 대한 자부심과 재즈에 대한 열정들도 새록새록 기억나고... 학부때도 대단한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아니 더 멋진 척척박사가 되었구나.


모쪼록 건강히 여름 잘 보내고, 가끔 눈팅할게. 잘 지내렴!

(그나저나 turnip은 맛이 괜찮니? ㅋㅋ)

fluorF
댓글
2019.08.08 18:49:46

와우 빈나 안녕! 나는 여기 완주에서 잘 지내고 있지~ 유타 대학에서 포닥하고 있었구나. 순무가 날 찾게 만들다니 이거 의외인걸 ㅋㅋ 정말 홈페이지 운영하다보면 대부분은 소이캔들이나 원적외선, 피타고라스 음계 이런 검색어로 많은 방문자들이 홈페이지에 유입되지만, 가끔은 전혀 예상 못한 검색어로 내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왕왕 있어. (예전에 '화학부 정두수' 이런 검색어도 발견됨...)


여러가지로 좋은 인상으로 기억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학부 때를 돌이켜보면, 좀 더 다양하게 재미있는 일들을 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더 가득하긴 해ㅡ. 지금은 알고 있는, 그때는 몰랐던 것들에 대한 해 봐야 쓸모 없는 후회같은 것들이랄까. 그래도 지나간 시간보다는 올 시간이 더 많으니까 날마다 더 나아지는 하루를 보내야겠지!


너도 여름 즐겁게 잘 보내고 좋은 소식이 있으면 가끔 알려주렴!

(turnip은 향이 너무 강해서 결국 그 이후로는 사 먹지 않았어... 대체품들이 많이 있더라구 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에서 살고 있는 신입 대학교수입니다. 지금은 방학이라 한국인데 어제 만든 젤캔들 유해물질 있다해서 구글에 젤캔들 검색하다 들어 왔네요. 쉬는데 논문 읽는 느낌들어서 많이 스킵하긴 했으나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big 10에서 박사 취득했는데 반갑네요. 가끔 들를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fluorF
댓글
2019.07.26 09:24:56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교수님. 요즘 갑자기 무더워졌지요! 저는 젤캔들이라는 것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투명한 왁스가 굉장히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더군요. 양초 시장이 다양한 취향에 맞춰 다변화 및 고급화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BIG 10 이라면,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어도 역시나 혹독한 겨울을 보내셨겠군요! 가끔 들러주시고 소식도 전해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