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orF's Laboratory

go to the main page

웹사이트 소개

Introduction of the website

fluorF 소개

Introduction of fluorF

새로운 소식

News

하루 이야기

Daily essay

Articles

사진첩

Album

방명록

Guestbook

facebook_fluorF twitter_fluorF google+_fluorF linkedin_fluorF pinterest_fluorF

방명록

Guestbook

글 수 267
  • Skin Info

 

 
 

원적외선에 대한글에서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시고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fluorF
댓글
2018.10.21 19:02:59

감사합니다! 좋은 글 남길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종종 들러주세요 :) 

안녕하세요.

검색을 통해 fluorF님의 개인 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사람은 어떻게 논문 리젝을 극복했을까 라는 마음으로 글을 읽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짜임새있는 문장에 놀라 저도 모르게 웹사이트소개..성수님의 소개..를 정독 하였네요.


개인의 신상 정보를 온라인 세상의 한 부분에 저장한다는것을, 저는 이제껏 부정적으로 바라보았는데.

단지 신상 정보가 아닌 본인의 연대기로 재구성하여 저장하는 성수님을 보면서 '생각보다 재미있고 뜻깊은 일이 될수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재밌습니다. 종종 염탐하러 오겠습니다.ㅋㅋ

fluorF
댓글
2018.09.29 08:13:12

서니님 안녕하세요. 우선 논문 리젝과 관련해서 제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되신 것을 환영... 해야하는지 아니면 아쉽다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어찌되었든 이렇게 방명록까지 남겨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과연 제 문장들이 짜임새가 있었던 것들인지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게 됩니다...


제 홈페이지는 단편적인 제 홍보물의 모음집에만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같이 싣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2004년부터 지금까지의 기록이 보관되어 있고요, 태어나서부터 뷰파인더에 잡힌 사진들이 올라와 있는 장소입니다. 제 생각을 담은 다양한 글들,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의 글들도 다수 공개되어 있지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 지 모르겠지만, 여기에 올라온 수많은 활자들과 사진들을 보시면서 '이 주인장이 이런 사람이고 이렇게 살아 왔으며 저렇게 바뀌어 갔구나'를 지레짐작실 수 있을 거라고 저는 희망합니다. 그러므로 제게 있어서 제 홈페이지는 단순한 개인 홍보 페이지가 아닌, 제 삶 한 부분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는 귀중한 그릇과도 같답니다. 이것이 다른 이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모르겠지만요... 물론 저는 다른 분들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제게는 이 일이 결코 쓸모없는 헛된 일이 아니었죠. 그리고 실제로도 이를 통해 맺어진 다양한 인연들을 생각하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요.


방문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더욱 풍성하게 가꿔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fluorF님. 이전에도 우연히 구글에서 검색하다가 들른적이 있는데, 오늘도 우연히 양초에 대해 찾아보다가 다시 이곳으로 흘러들어오게 되었네요. 보다보니 저하고 연구분야도 인접해 있으신 것 같아 또한번 놀랐습니다.


좋은 연구 많이하시고, 가끔 이렇게 좋은 글도 계속 올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luorF
댓글
2018.09.19 07:52:16

안녕하세요, 진형민님. 홈페이지에 거듭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연히도 찾고자 하시는 내용이 제 홈페이지에 있었다니 저로서는 참 뿌듯합니다. 언제든지 들러주시고요, 좋은 글들을 올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


연구 분야가 인접하다면, 언젠가는 직접 뵐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언제든지 즐거이 연구하시고 좋은 결과가 함께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원적외선과 저마늄에 대한, 아주 잘 읽었습니다. 저 미신을 어떻게 깨어야 할지...

fluorF
댓글
2018.08.19 13:43:39

잘못된 통념은 하루아침에 깨지지 않는 법이지요 ㅋ 과학을 공부하신 분들이 꾸준히 노력하며 목소리를 내야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