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orF's Laboratory

go to the main page

웹사이트 소개

Introduction of the website

fluorF 소개

Introduction of fluorF

새로운 소식

News

하루 이야기

Daily essay

Articles

사진첩

Album

방명록

Guestbook

facebook_fluorF twitter_fluorF youtube_fluorF linkedin_fluorF pinterest_fluorF

방명록

Guestbook

글 수 369
  • Skin Info
비밀글 입니다.

김박사님 안녕하세요. 박사님의 능력에 다시 한 번 놀라고 갑니다. 이런분과 같은 곳에서 근무하게 되다니 영광입니다. 다방면에서 경험과 지식이 많으시네요!! 

fluorF
댓글
2019.04.09 12:22:09

앗 박사님, 방명록도 남겨 주셨네요 :) 과분한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다른 연구동에 계시지만 자주 뵈어요~ 다음에 IR 찍으러 갈 때 또 들르겠습니다 ㅋ

비밀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짐 정리하다 대학생 시절 기초물리 자료들 발견해서 한번 들어와 봤어요. 이 페이지 아직 살아네요~ 선배님이 기초물리 과목으로 가르치셨던 08학번 외국인 유학생이에요. 절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때 수업자료도 너무 성의있게 준비하고 밥도 사주셨는데 덕분에 잘 졸업하고 직장을 잘 다니고 있어요^^감사합니다!

fluorF
댓글
2019.03.20 09:22:41

오! 휘민아 안녕? 지한이랑 아미라도 생활 잘 하고 있니? 졸업 후 한국에서 계속 직장 생활을 했는지, 아니면 말레이시아나 다른 나라에서 일했는지 소식을 듣지 못해 모르고 있었네! 맞아, 그 때는 파일 공유하는 클라우드 시스템이 그다지 발전하지 않아서 내가 여기 홈페이지 주소에 접속하면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끔 해 놓았었지. 그게 벌써 11년 전이네... (지금도 그런 경향이 있지만) 그때는 이런 걸 알아두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이것저것 어려운 내용도 막 집어넣고 그랬었지. 오히려 1학년 학생들이 원하는 건 그런 게 아닐 수도 있었는데 말이야 ㅠㅠ 직장 생활을 잘 하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다! 언제나 즐거이 생활하기를 기원할게! 생각나면 들러주고 필요하면 메일로 문의도 하고 그러렴!

비밀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