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orF's Laboratory

go to the main page

웹사이트 소개

Introduction of the website

fluorF 소개

Introduction of fluorF

새로운 소식

News

하루 이야기

Daily essay

Articles

사진첩

Album

방명록

Guestbook

facebook_fluorF twitter_fluorF youtube_fluorF linkedin_fluorF pinterest_fluorF

방명록

Guestbook

글 수 369
  • Skin Info
비밀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연히 해외포닥 검색을 시작으로 fluorF님의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이런저런 김성수님의 일상생활 뿐만아니라 연구생각 특히 포닥 인터뷰 준비과정을 읽는데 손에 땀이났어요ㅎㅎ 저는 코스모스 박사졸업후 9월부터  KIST에서 박사후연구원 으로 있어요. 글을 읽다가 같은곳에 계실것 같아서 조심스러우면서도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자주 들려서 일상적인 글 재밌는글 흥미로운글들 보러올께요!!^^

fluorF
댓글
2018.12.22 11:52:44

안녕하세요 야비오리님!

9월부터 계셨으면 저보다 원 선배님이시네요 ㅋ 저는 전북분원에 있기는 합니다만 오며가며 기회가 닿아 뵙게 되면 반갑게 인사해요!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게 있다면 언제든지 제가 도와드릴게요. 입원한 이후부터 이곳에 글을 남기는 빈도수가 현저하게 줄긴 했는데 노력해서 더 즐겁고 재미있는 글들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야비오리님의 앞날에도 큰 즐거움이 있길 바랍니다 :)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입니다.

소이캔들을 선물받아서 검색했다가 들어오게되었습니다. 논리정연한 글과 과학적사실들을 잘 이해할 수 있게끔 써주셔서 흥미롭게 읽은 후 글쓴이에 대해 궁금증과 흥미(?)가 유발되어 소개글도 보고 글도 몇 가지 더 읽었습니다ㅎㅎ 시간이 없어 이만 줄입니다!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유익한 글들 감사합니다 :)

fluorF
댓글
2018.11.26 18:43:28

안녕하세요, 아보카도가 맵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매운아보카도님의 방명록에 감사드립니다. 흥미롭게 읽어주시고 논리정연하고 잘 이해되었다고 말씀해주시니 제가 다 기쁩니다. 자주 방문해주시고 여러 의견들 남겨주시면 홈페이지를 가꾸고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